글로벌 네비게이션

회원가입
홈   >   교차로 매거진   >   대구
제12회 대구펫쇼


 

강아지와 고양이 등 모든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2018 제12회 대구 펫쇼가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대구 엑스코에서 열립니다. 


국내외 130여개 업체가 240개 부스가 참가하는 대구 펫쇼는 상반기 국내에서 개최되는 펫쇼 중 최대 규모로 진행됩니다. 1,800두가 진출하는 국제 도그쇼, 30여종의 평소 접하기 힘든 동물 종들을 볼 수 있는 미니동물원, 비바리움체험, 앵무새왕국 등 다양한 볼거리와 사료·용품 전시 및 반려동물 사랑나누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한자리에서 보고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 펫산업의 트렌드가 반영된 전시품목도 눈길을 끄는데요, 기존의 유기농 사료, 수제간식, 패션·미용용품, 인식표, 드라이룸, 의약품 외에 자동차, 펫택시, 반려동물보험, 강아지 귀정맥기술, 장례 및 장례용품 등 반려동물과 관계된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현장에서 구매한 물품을 집에서 바로 받을 수 있는 택배서비스도 함께 운영되어 두 손을 가볍게 쇼핑을 즐길 수 있어요. 



 

또 한 가지 반가운 소식! 개들의 대통령, 줄여서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의 세미나 소식입니다. 대구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강형욱 훈련사의 세미나는 19일 오전 10시와 오후 1시에 ‘반려동물과 더불어 사는 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세미나는 유료이며, 온라인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합니다.(현재 세미나 신청이 전석 매진으로 마감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대구펫쇼의 입장료는 일반인 6천원, 초등학생 및 20인 이상 단체 4천원이며 홈페이지 사전등록시 4천원에 관람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