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네비게이션

회원가입
홈   >   교차로 매거진   >   문화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된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감 독 ㅣ 존 왓츠

·출 연 ㅣ 톰 홀랜드, 사무엘 L 잭슨 외

·장 르 ㅣ 액션, 모험

·등 급 ㅣ 12세 관람가

·시 간 ㅣ 129분

·개 봉 ㅣ 7. 2.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변해버린 일상에서 벗어나 떠난 유럽 여행에서 벌어지는 스펙터클한 이야기다. 동시에 자신의 홈타운 뉴욕이 아닌 유럽에서 자신의 각별한 멘토 아이언맨의 도움 없이 완전한 홀로서기에 도전하는 스파이더맨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MCU가 10년에 걸쳐 탄탄히 쌓아온 거대한 서사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작품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무엇보다 2년 전 스파이더맨은 메이 숙모의 집에 얹혀사는 흙수저 히어로로 천진난만한 10대 소년에서 진정한 슈퍼 히어로로 거듭났다면, 2년 만에 돌아온 스파이더맨은 뉴욕의 다정한 이웃에서 세상을 구할 히어로로 한층 더 성장했다. 이는 MCU 스파이더맨 솔로 무비의 부제에서 살펴볼 수 있는데, 1편 홈커밍은 귀향이라는 사전적 의미와 미국 고등학생들의 연례 행사인 홈커밍 파티를 뜻하며 MCU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스파이더맨이 본격적으로 마블 세계관에 합류했음을 알린 바 있다. 이번 영화의 부제인 파 프롬 홈은 홈타운 뉴욕을 떠난 스파이더맨이 유럽에 상륙한 이후의 활약을 예상케 하며 한 단계 더 성숙된 히어로 스파이더맨을 예고한 것. 


특히 예고편을 통해 아이언맨의 빈자리를 대체할 히어로로 스파이더맨이 언급돼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등장하는 빌런들은 공기, 물, 불, 흙의 성분을 가진 엘리멘탈로 유럽을 주 무대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압도적인 크기와 파괴력을 지닌 빌런들에 맞서 펼쳐지는 스파이더맨의 액션에 대한 관심도 고조되고 있다. 


<시놉시스>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세상,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런 그의 앞에 닉 퓨리가 등장해 도움을 요청하고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전 세계를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 엘리멘탈 크리쳐스와 맞서야만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바로가기